2. 로컬/캘리포니아

발렌타인 데이에 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세요

Print Friendly, PDF & Email

<한국 TV 제공>

사랑하는 연인들이 사랑을 고백하는 발렌타인 데이가 이틀(하루) 앞으로 다가 왔습니다.

타운내 상점과  꽃집에는 발렌타이 데이를 앞두고 사랑하는 이에게 선물을 준비하려는 사람들로 분주합니다.

안수빈 기잡니다.


올 발렌타인 데이가 금요일에 떨어지면서,  발렌타인 데이 당일 저녁과  오는 주말동안  연인과  배우자, 그리고 가족들과 로맨틱한 발렌타인 데이 디너나 주말 브런치를 계획하는 한인들이 많습니다

발렌타인 데이디너나 브런치를 근사한 레스토랑에서 하려면 예약이 필수입니다 .

타운내 식당들은 발렌타인 데이 특수를 잡기 위해 발렌타인 데이 특별 메뉴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타운내 6가와 세라노길에 위치한 카페 ‘콘체르토’의 경우 이탈리안과 양식등을 우아하게 즐길수 있는 분위기 때문에  발렌타인 데이 손님들의 예약이 한창 몰리고 있습니다.

콘체르토에서는 코스 요리를 주문하면 할인된 가격의 와인을 함께 곁들일 수 있는 발렌타인 데이 프로모션도 진행 중입니다.

마카롱과 케이크 등 발레타인 데이에 빼놓을 수 없는  달콤한 디저트도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어 발렌타인 데이 디져트를 구입하러 오는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콘체르토 컷)

발렌타인 데이 소중한 이에게 애정이 듬뿍 담긴 선물을 고르는 손님들로 타운 내 상점들도 분주합니다.

귀금속 등 전통적인 선물 외에도 최근 피부 관리에 신경쓰는 한인 여성들이 점점 늘어나면서 레이져 클리닉 시술 패키지나 기능성 화장품이 발렌타인 선물로 톡특히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타운 내 미라클 레이져 클리닉에서는 7가지의 다른 시술로 구성된 ‘발렌타인 피부 청소하는 날’ 패키지를 준비해 이를 구매하면 선착순  열 명에 한해  천2백 달러 상당의 올쎄라 리프팅 시술까지 제공합니다.

올림픽과 하바드에 위치한 명품 화장품 점  ‘그라쎄’에서도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해 2월 한 달 동안 단계별로 구성된 천연 화장품 11종 기프트 세트를 구매하면 사은품으로 2백50달러 상당의 자석 마스크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입니다.

(그라쎄 컷)

발렌타인 데이 가장 큰 대목을 누리는 곳은 역시 꽃집입니다.

꽃집은 발렌타인 데이에 벌어서 1년을 산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이 시즌이 돌아오면 연인과 가족뿐만이 아닌 주위 사람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기 위해 꽃집으로  전화 주문이 몰립니다.

발렌타인 데이에는 평소보다 꽃값이 폭등하는데   장미꽃이  발렌타인 데이의 여왕이지만, 실제 받는 여성들은  전형적인 장미꽃보다는 다른 꽃을 선호한다고 귀뜸합니다.

발렌타인 데이가 비단 연인들만의 전유물은 아닙니다.

(꽃집 컷)

이날 지인들에게 선물이나 꽃을 보내 그동안 평소 고마웠던 사람에게  발렌타인 데이를 빌어 마음을 전하는 한인들도 많습니다.

안수빈 기자.

Categories: 2. 로컬/캘리포니아

Tagged as: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