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로컬/캘리포니아

블랙프라이 데이” 빅 딜”은 대형 TV를 비롯한 가전제품들..

Print Friendly, PDF & Email

(사진 로이터)

올해 블랙 프라이 데이를 앞두고 진행되는 파격 세일  품목을 이 은 기자가 정리했습니다.

이   은 기잡니다.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기간에 가장 인기있는 상품은 여전히 빅 스크린 TV 로 나타났습니다.

특히  LG, 삼성, TCL 등의 회사들에서 제작되는 OLED 스타일의 TV 제품들이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 주종 상품으로   베스트 바이같은  가전제품 매장을 포함해 아마존등  인터넷 쇼핑몰에서 대대적인 할인 행사가 진행됩니다

소비자 가격 인덱스에 따르면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에 판매되는 TV 평균가는 기존가격에 비해서 17 퍼센트 정도 할인 판매됩니다.

빅 스크린 TV 의 경우  가격이 꽤 나가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가장 할인폭이 큰 블랙 프라이데이를 기다렸가 몰려서 구매하는 경향이 많습니다.

크리스마스까지 기다리면, 원하는 품목이 품절되는 경우가 많아 블랙 프라이데이 딜이 가장 좋은 편입니다

TV 외에도 많은 가전제품들이 블랙 프라이데이에 큰폭 할인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번 블랙프라이 데이 시즌 인기상품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제품으로는 스마트 워치, 노이즈 캔슬링 무선 이어폰등이 있습니다.

스마트 워치는 애플에서 제작하는 애플워치 시리즈, 삼성의 갤럭시 워치 시리즈, 그리고 구글의 픽셀 워치 시리즈등이 있으며 이 제품들 역시 아마존이나  월마트, 타겟에서 판매됩니다.

외부에서 들리는 소음을 차단하는 기능을 탑재해 많은 주민들의 인기가 많은 노이즈 캔슬링 무선 이어폰 역시 대폭할인에 들어갔으며 대부분이 아마존과 같은 인터넷 쇼핑몰에서 판매됩니다.

애플에서는 에어팟 프로 시리즈, 빗츠바이 드레 핏 시리즈와 버드 시리즈등이 있으며 보세사와 소니사의 무선 이어폰 또한 가격이 할인된 상태에서 판매됩니다.

이 외에도 랩탑과 태블랫 PC, 헤드셋, 오디오 장치등 많은 가전기기들이 할인판매에 들어가며 모두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됩니다.

의류의 경우 블랙 프라이데이에는 할인폭이 크지 않고, 애프터 크리스마스 세일을 노리는 것이 더  좋습니다

이   은 기자

Categories: 2. 로컬/캘리포니아

Tagged as: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