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로컬/캘리포니아

아로마 2층 주차장에서 고속질주 운전자로 차량 대파

Print Friendly, PDF & Email

<Radio Seoul: 충돌 사고로 인해 외벽에 금 간 현장>

 

오늘 (어제)  타운내  아로마 센터 주차장안에서  한인 운전자가  고속질주해  주차된 차량 두대를 들이받는 사고를 내, 건물내부가 파손되고  외부 벽이 금이가는등 큰 피해가 발생했습니다.

사고를 낸 운전자는 노년층  여성으로 드러났습니다

 

남궁솔 기잡니다.

13일 오전 9시 경,  한인타운 윌셔 블루바드와 세라노 에비뉴에 위치한 아로마  센터 주차장 2층에서 테슬라 차량한대가 주차된 렉서스 차량  두대를 들이받는 사고를 냈습니다

이 사고로 가해자와 피해자 차량등  총  3대가  심하게 파손됐으며, 사고를  낸 차량의 운전자와 동승자인 한인 여성 2명이 경미한 부상을 입고  병원으로 실려갔습니다.

사고를 낸  흰색 테슬라 차의 운전자는  노년의 한인 여성으로  주차장안에서 50마일가량의 고속으로 질주해 주차장에 주차되어있던 렉서스 차량 두 대를 들이받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피해차량인 렉서스의 차주입니다

(컷)

가해차량이 주차되어있던 차량과 충돌하면서 주차장 건물내부벽이 부서지고 엘리베이터까지 손상되는 피해를 입었으며,  건물 외벽도 금이 갔습니다

현장에 있던 경찰과 목격자는 현재까지 뚜렷한 사고 정황이 밝혀지지는 않았지만, , 테슬라  운전자가 갑작스런 어지럼증으로 잘못 엑셀을 밟았다고 진술했다고  밝혔습니다.

(컷)

사고를 낸   운전자가 나이든  여성이라는 점에 미루어, 고령의 운전자가 브레이크를 밟는대신 엑셀을 잘못밟아  사고가 난것이 아니냐는 추측도  나오고 있습니다.

은행과 식당, 커피샵, 상점, 헬스센터등이 입주해있어   한인들이 많이 드나드는  아로마 센터 주차장에서   발생한 이번 사고로  주차장내에서의  안전문제에 새삼  경각심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정 연호 기자.

Categories: 2. 로컬/캘리포니아

Tagged as: ,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