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로컬/캘리포니아

앤섬 블루 크로스 ,메디케어 어드밴티지 플랜 가입하세요!

Print Friendly, PDF & Email

캘리포니아 주에서는 내년부터 의료보험가입 의무화가  복원되는 가운데, 건강 보험 에이전트 앤섬 블루 크로스사측은 오늘 (어제 20일) 한인타운을 방문해 내년부터 확대될 메디케어 어드밴티지 플랜을 소개하며 많은 한인들의 가입을 독려했습니다.

이수연 기자가 보도합니다.


대형건강보험사 앤섬 블루 크로스 관계자들이 20일  한인타운을 방문해 오는 2020년부터 제공될 메디케어 어드밴티지 플랜의 웰빙 서비스 확장을 소개하며  한인들에게 많은 가입을 독려했습니다.

“메디케어 파트 C”로도 불리는 “메디케어 어드밴티지 플랜”은 메디케어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제공되며, 메디케어의 기본 지원 서비스에서 청각, 시각, 치과 치료 등을 본인부담금 없이 추가로 제공하는 플랜입니다.

앤섬 블루 크로스 측은 지난 1일 이러한 메디케어 어드밴티지 플랜을 더욱 확대한  웰니스 서비스를  발표했습니다.

앤섬 블루 크로스의 마티나 리 스태프 부사장입니다.

(컷)

웰니스 서비스 패키지는 가입 회원들에게 추가 비용 없이 제공되는 서비스로, 병원치료 혹은 건강검진 이외에 퇴원 후 식사 배달, 통증 관리, 노년층을 위한 건강 모니터링 지원, 해충 방제, 처방된 식사 지원, 통원 시 교통편 지원 등 소비자들의 생활  속 불편함을 해소해 줌으로써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해줍니다.

(컷)

LA 카운티와 오렌지 카운티 내에 거주하는 기존 가입자들 또한 상당수가 신규 가입자에게 제공되는 웰니스 서비스를 받게 됩니다.

하지만 가입된 플랜에 따라 혜택에 차이가 있어 앤섬 측은 전문가와 상의하길 당부하고 있습니다.

확대된 “메디케어 어드밴티지 플랜”의 가입 신청은 오는 12월 7일에 마감되며, 자세한 문의는 한국어 지원 전화 833-918-1078로 하면 됩니다.

이수연 기자.

 

 

Categories: 2. 로컬/캘리포니아

Tagged as: ,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