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로컬/캘리포니아

영화 ‘헤븐퀘스트 ‘ 시사회 열려

Print Friendly, PDF & Email
인기 영화배우 차인표와 리키 김이 제작과 배우로 참여한 영화, ‘헤븐퀘스트: 필그림스 프로그레스’의 시사회가, 어제 (지난 5일) 저녁, 다운타운 엘에이 리걸 시네마 LA LIVE 에서 열렸습니다.
남궁솔 기자가 다녀왔습니다.
엘에이 리걸 시네마 LA 에서   영화’ 헤븐퀘스트’필그림스 프로그레스의 시사회가 열렸습니다
이날 시사회에는  차인표와 리키김, 신애라 그리고 행사 후원을 맡은 오픈뱅크 민 김 행장과  관계자들을 비롯해 영화 프로듀서인 댄 마크, 감독을 맡은 맷 빌런, 배우로 참여한 패트릭 톰슨, 피타 서젠트 엘렌 포월등  헤븐퀘스트 배우와 제작팀이 모두 참여했습니다.
영화 헤븐퀘스트는 존 번연이 1600년대 발표한 소설 ‘천로역정’을 기반으로 각색한 액션 판타지 물이며, 극중 차인표는 주인공을 지키는 수호자 ‘엘더’ 역할로, 리키 김은 북쪽 왕국의 왕자 ‘엘리카’ 역할을 맡았습니다.
(차인표, 리키김 컷)
헤븐퀘스트는, 화제의 영화 레버넌트와  헝거게임의 편집 작업을 했던 편집자 리처드 몰리나가 참여하는 등,  아시아, 미국, 유럽등  세계 사람들이 스태프로 참여했습니다.
감독 맷 빌런은, 전반적으로 기독교의 세계관을 담고 있지만, 종교가 없는 사람들도즐길 수 있는 영화를 만들고 싶었다고 밝혔습니다,
(맷 빌런 컷)
시사회에서 뜨거운 호응을 자아낸 헤븐퀘스트는 오는 2020년 1월부터 온라인 스트리밍 시장을 통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날 행사를   후원한 오픈뱅크의 민김 행장입니다
(컷)
 차인표는 미국 영화사에서 제작하는 세 편의 영화 출연 계약을 완료해, 미주 한인들의 많은 응원과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습니다.
.
—————————
임준현 기자

Categories: 2. 로컬/캘리포니아

Tagged as: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