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로컬/캘리포니아

오렌지, 리버사이드 카운티, 롱비치시의 시니어들 백신접종 시작.. 꼭 “사전예약” 하세요

Print Friendly, PDF & Email

(사진 로이터)

남가주 일부지역에서 65세 이상의 노년층의 백신접종이 시작된 가운데 접종을 받기 위해서는 접종소 방문 전 사전예약 필수입니다.

이    은 기잡니다.

주 정부가 65세이상 주민들의 백신접종을 시작하도록 지침을 내리면서, 한인들이 많이 거주하는 오렌지 카운티를 비롯해 리버사이드 카운티 그리고 롱비치 시에서는 시니어들이 코로나 19 백신접종을 받을수 있게 되었습니다.

현재 해당 지역내 백신접종소들은 사전예약이 전부 꽉 찬 상태지만, 접종을 한시라도 빨리 받고 싶은 주민들은 서둘러 사전예약을 해야하는 상황입니다.

오렌지 카운티에 거주하는 주민들은  othena.com/individuals.php 를 통해 사전예약 후 디즈니랜드를 포함해 현재 운용중인 3 군데 코로나 백신 접종소를 방문해 백신접종을 받을 수 있습니다.

리버사이드 카운티도 65세 이상 주민들에게 코로나 백신 접종을 시작했습니다
이지역 주민들은 현재 운영되는 다섯 군데 백신접종소에 사전예약을 해야 합니다
 코로나 고등학교와 헤리티지 고등학교, 샌고르고니오 중학교를 비롯해 오는 16일 부터는 운영되는 레이크 엘시노어 다이아몬드 스태디움내 드라이브 스루 백신접종소에서 접종이 가능합니다.

레이크 엘시노어 다이아몬드 스테디움 백신접종소는  65세 이상의 시니어 주민들에 한해서  백신접종을 하며 전화번호 800-510-2020 혹은 211로 연락해 사전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오는 17일에는 인디고 페어그라운드에도 백신접종소가 마련돼, 노년층 외에도 교사, 치과의사, 장례식 직원과 같은 필수업종 종사자들도 백신접종을 받을수 있습니다.

엘에이 카운티와 별도로 시 정부 산하에 보건당국이 있는 롱 비치 시의 경우, 오는 16일 부터 65세 이상의 주민들에게 백신접종을 실시합니다
covid19vaccine@longbeach.gov 혹은 전화번호 562-570-4636 으로 연락해 사전예약을 하면 됩니다.
롱 비치시 당국은 이달 25일부터 롱 비치 통합 교육구와 롱비치 시 컬리지를 비롯한 필수업종 종사자들의 백신접종도 계획중입니다.

한인 타운을 비롯한 엘에이 카운티의 경우 의료진들의 백신접종이 완료되는 대로 65세 이상 주민들의 백신접종을 시작할 예정으로 아직 구체적인 일정이나 예약 사이트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엘에이 카운티내 백신 접종대상자와 일정 업데이트 상황을 확인하려면 엘에이 보건당국 웹사이트 publichealth.lacounty.gov/media/Coronavirus/vaccine 를 방문해 이메일로 등록하면 백신접종 업데이트 상황을 이메일로 알려줍니다.

.

이    은 기자

Categories: 2. 로컬/캘리포니아

Tagged as: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