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로컬/캘리포니아

유스타 파운데이션 정신건강에 관한 오해바로 잡는 사진 콘테스크 개최

Print Friendly, PDF & Email

유스타 파운데이션이 리버사이드 카운티 한인들을 대상으로 이번주 토요일 (18일) 까지 ‘사진 콘테스트(Photo Contest)’를 개최합니다 

비영리단체 유스타 파운데이션의 박상균 대표는 지난 2020년 12월부터 ‘한미공조 자살방지 캠페인’을 “비영리단체인  “아태 정신상담및  치료센터”와 손잡고 ‘Never Give Up’이라는 주제의 행사의 일환으로 진행된다고 설명했습니다. 

박  대표는 정신건강에 관한 오해ㅡ 코로나에 관한 음모론 등을 바로잡는 등 다양한 접근방식의 행사를 접목시킴으로써 한인들이 문화 콘텐츠를 통해 마음의 문을 열기 바란다”며 사진 콘테스트의  배경을 전했습니다. 

최종 결선에 오를 8개의 출품작 발표는 오는 월요일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일제히 공개되며, 행사 당일 최종결과가 순위와 함께 발표됩니다. 

사진 콘테스트의 대상 1명에게는 아마존 상품권 300달러, 금상 1명에게 아마존 상품권 200달러 , 은상 1명 아마존 상품권 100달러, 동상 2명 각  아마존 상품권 50달러, 장려상 3명 각 아마존 상품권 30달러의 상품을 제공됩니다.  

콘테스트 지원서와 출품작 접수에 대한  내용은 홈페이지 www.youstarfoundation.org/photocontest 를 방문하거나 전화번호 (213)435-6622 로 연락하면 됩니다. 

 

이  은 기자

Categories: 2. 로컬/캘리포니아

Tagged as: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