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로컬/캘리포니아

잔 리 시의원 당선자 범동포축하연 열려

Print Friendly, PDF & Email

LA시의회 역사상 첫 한인 시의원 2명의 시대를 연 잔 리 제12지구 시의원의
당선을 축하하는 범동포  축하연이 오늘 (24일, 지난 토요일) LA 한인회에서 열렸습니다. 이날 축하연에는 한인사회 단체장들과 엘에이 시의회 관계자들이  모여 기쁨을 함께 나눴습니다
이수연 기자가 다녀왔습니다.
———————————————————————————–

(컷)

La 12지구 시의원 선거에서 쾌거를 거둔  잔 리 당선자를 위해 24일 LA 한인회관에서 “범 동포축하연”이 열렸습니다.

이날 축하연에는 허브 웨슨 LA시의장과 데이빗 류,마퀴스 해리스-도슨 LA시의원  시의회 관계자들을 포함, 패트리샤 산도발 올림픽 경찰서장, 로라 전 엘에이 한인회장등  주류와 한인사회 인사 150여명이 참석했습니다 .

허브 웨슨 LA시의장은 이날 참석한 한인들에게 “데이빗 류 시의원에 이은 잔 리 시의원 당선 소식은 한인사회의 경사일 뿐만 아니라  LA시 전체의 경사이며, 이를 이끌어낸 한인들은  자랑스러워해야 한다”며 축하 인사를 전했습니다.
(컷)
데이빗 류 LA시의원은  잔 리 당선자가 그동안 쌓아온 정계 경험으로 커뮤니티를 위해 큰 일을 할것으로 믿는다고 밝혔습니다.
(컷)

로라 전 LA 한인회장입니다.

(컷)

잔 리 당선자는 LA 12지구뿐만이 아니라 한인 사회에도 도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감사를  전했습니다.

(컷)

이날 축하연은 바리톤 장상근씨의  공연과 케이크 커팅식 등 흥겨운 분위기 속에 열렸습니다 .

이수연 기자.

Categories: 2. 로컬/캘리포니아

Tagged as: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