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로컬/캘리포니아

제6회 신년 건강걷기대회@그리피스팍…상쾌한 하이킹, 푸짐한 선물

Print Friendly, PDF & Email

한국일보·라디오서울·한국 TV 주최, ‘농심 아메리카’ 협찬

1월25일(토) 오전 8시, 설날맞이 투호 놀이…한국 항공권 경품도

미주 한인사회 최고 언론 한국일보 미주본사가 희망찬 2020년 새해를 맞아 한인들의 건강과 커뮤니티 화합을 기원하는 신년맞이 축제, 농심과 함께 하는 ‘거북이 마라톤-건강 걷기대회’를 마련합니다.

한국일보와 라디오서울(AM1650)·한국 TV가 주최하고 ‘농심 아메리카’가 특별 협찬하는 새해맞이 한인사회 건강·화합 기원 ‘거북이 마라톤 건강 걷기대회’는 올해로 6회째를 맞아 오는 1월25일(토) 오전 8시부터 한인들에게도 친숙한 LA 도심 속 보물 ‘그리피스 팍’ 에서 열립니다.

새해맞이 그리피스 팍 건강 걷기대회 행사는 가족과 친지, 동문, 직장 동료 및 이웃들이 가벼운 마음으로 모두 모여 신선하고 상쾌한 공기 속 등산로를 함께 걸으며 건강도 챙기고 한인사회의 화합과 단합을 다지는 뜻 깊은 행사로 자리 잡았습니다.

올해는 특히 1월25일이 한민족의 전통 명절인 설날이어서, 이번 행사는 설날 아침에 함께 모여 한인사회의 건강과 화합을 다지면서 덕담을 나누는 뜻깊은 행사가 될 것입니다. 이를 위해 현장에서 전통놀이인 ‘투호’를 직접 체험하며 설날 명절의 의미를 되새기고 함께 즐거움을 나누는 행사도 마련될 예정입니다.

한국일보 건강 걷기대회는 ‘올드 주 피크닉 에어리어’에서 출발해 옛 LA 동물원 등 볼거리가 많은 ‘로어 올드 주 트레일’을 오른 뒤 아름다운 ‘펀 캐년 트레일’을 거쳐 ‘비콘 힐’의 반환점을 돌아 ‘어퍼 올드 주 트레일’을 내려오는 코스에서 열립니다.

이번 행사에는 한국 왕복 항공권 등 다양한 경품이 추첨되고,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농심 아메리카’ 등에서 마련한 푸짐한 선물이 제공돼 즐거움을 배가시킬 것입니다.

■집결장소: 그리피스 팍 올드 주 피크닉 구역
(4730 Crystal Springs Dr. LA)

■문의: 한국일보 사업국 (323)692-2068, 2070
이메일 reneroe@koreatimes.com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