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로컬/캘리포니아

타운 업소.. 연말 연시 세일, 푸짐한 사은품 증정

Print Friendly, PDF & Email

(사진 로이터)

블랙 프라이데이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연말 샤핑시즌이 시작되는 가운데, 타운 업소들도 연말 할인과 푸짐한 공짜 선물 증정 이벤트를 벌입니다.

이  은 기잡니다.

연말 샤핑 시즌의 신호탄인 블랙 프라이데이가 오는 26일로 다가오면서 타운 비즈니스 업체들도 다양한 할인 행사와 사은품 행사로 고객맞이에 한창입니다.

타운 업체들은 블랙 프라이 데이 하루로 세일을 국한하지 않고 11월말부터 12월에 걸쳐 대폭 할인을 실시하거나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

타운내 생활용품 전문점 김스전기는 매해 그래왔던 것처럼 올해에도 11월 11일부터 12월 11일 까지 약 한 달 간 ‘공짜선물 대잔치’ 행사를 벌여,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다양한 공짜 선물을 증정하고 있습니다.

김스전기의 최영규 매니저 입니다.

(컷 120 달러 이상은 밀폐용기 세트, 250달러 이상은 샴푸세트,450 달러 이상은 에어프라이기, 650 달러 직화용기 그리고 천 달러는 발마사지기를 제공합니다)

김스 전기는 그동안 코로나 펜더믹으로 제대로 샤핑을 하지못해 답답한 고객들에게 연말 사은품 증정행사를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생활용품 전문점 “홈쇼핑 월드”도 11월 24일부터 11월 30일까지 ‘블랙 프라이 데이 창고 대방출’ 세일행사를 통해 건강식품과 미용, 가전제품을 할인하며 이 기간에 고객들에게 사은품도 증정합니다.

홈쇼핑 월드의 릭 김 대표는 쿠쿠밥솥과 같은 밥솥 구매시 가격에 따라 골드 마스크 팩, 보온병, 도시락 김과 같은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컷 녹용홍삼 2개월 1박스를 85 달러에, 2박스는 한 박스당 70불로 해서 산삼배양근 선물세트 증정합니다. 바르는 젤 마스크는 .. 중탕기는  30퍼센트 세일 예정입니다. )

홈쇼핑월드는 또  연말을 맞아 동창회등 모임에서 주문하는 단체선물의 경우 제품할인과 함께 10 퍼센트의 기금도 제공한다고 합니다.

(컷 단체선물의 요청이 많아요 배송시스템 연회장에 배송 스탁,포장 하고요 단체구매 할인과 10 퍼센트 현금으로 돌려드립니다.)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는 마사지 체어, 김치 냉장고와 같이 가격이 높은 제품들의 특가세일도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  은 기자

Categories: 2. 로컬/캘리포니아

Tagged as: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