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로컬/캘리포니아

타운 업주들 본격적인 연말 세일 돌입

Print Friendly, PDF & Email

(사진 로이터)

추수 감사절부터 시작되는 연말 샤핑 대목을  잡기위해 타운 비즈니스 업체들이  대대적인 할인행사에 돌입했습니다.

이   은 기잡니다.

이번 추수감사절 연휴부터 시작되는  연말특수를 잡기위해 타운의 소매업체들이 다양한 할인행사와 공짜 선물 사은 이벤트를 준비하는등 분주한 모습입니다.

코로나가 종식되고 맞는 첫 연말특수이다 보니 지난주부터 타운 소매업체들을 찾는   한인들의  부쩍 늘었 습니다.

올  연말에는 전통적으로 가족이나 친지나 고마운 지인들에게 선물용으로 인기있는   건강식품과 마사지 체어품, 그리고 다양한 생활용품들을 중심으로 큰폭 할인이 이뤄지고 있으며,  무료선물 증정행사를 실시하는 업체들도 많습니다

마이코 백화점은  홍삼, 도라지등  건강  상품들의 1+1 행사를 진행합니다.

(컷 건강식품 1+1 행사를 진행합니다. 홍삼, 도라지)

샴푸, 냄비, 바베큐 그릴, 공기청정기등 다양한 가전제품들도 크리마스  선물로 제공합니다.

카후나 마사지 체어는  땡스기빙 연휴를  맞아 4개의 마사지 체어모델 할인행사를 실시하며 매장에 방문해 구매하는 고객에 한 해 행사가 진행됩니다.

(컷 4개의 모델들이 매장에 모델마다 리베이트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마사지 체어는  )

김스전기는 12월 9일까지 연말맞이 선물증정 행사를 실시해  치약, 핸드워시 같은 생활용품과 계란찜기와 청소기와 같은 가전제품을 증정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컷 가격에 따라 제공되는 데요 계란찜기, 그릇, 청소기등의 상품을 제공하는 행사입니다.)

타운 업체들은  지난해에 비해  10 에서 20 퍼센트 손님이 늘어난 것 같다고 전했습니다.

.

이   은 기자

Categories: 2. 로컬/캘리포니아

Tagged as: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