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로컬/캘리포니아

펜더믹으로 인해 블랙프라이데이에도 변화가…

Print Friendly, PDF & Email


(사진 로이터)
엘에이 카운티를 비롯한 가주의 코로나 확진자가 치솟으면서 올해 블랙 프라이데이 풍경도 바뀌었습니다

이 은 기잡니다.

연말 쇼핑 대목의 신호탄인 블랙 프라이데이”를 앞둔 상황에서 엘에이 카운티를 비롯한 가주전역의 코로나 확진자가 계속해서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로인해 블랙 프라이데이 데이에 샤핑몰로 몰려들 샤핑인파로 혹여 코로나 바이러스 노출위험을 우려하는 매장 직원들로 분위기가 사뭇 달라졌습니다.

타겟에서 근무하는 직원은 일부고객이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지 않아 입을 가려달라고 부탁했으나 거절당해 불안한 상황에서 일을 했다고 밝혔습니다.

아동매장에서 근무하는 직원들은 어린 아이들이 마스크 착용과 사회적 거리두기에 대한 인식이 없어 가족단위의 고객들이 매장을 방문시에는 난감한 상황이 발생했다고 전했습니다.
블랙 프라이데이에 이처럼 한꺼번에 인파가 몰리는 것을 꺼리는 탓에 전통적으로 오프라인 고객유치에 주력하던 대형 매장들이 올해에는 온라인으로 다양한 블랙 프라이데이 딜을 내놓고 있습니다.
예년에는 땡스 기빙 디너가 끝나자마자 매장으로 쇼핑객 들을 유치하기 위해 땡스기빙데이 저녁에 문을 열던 베스트 바이와 월마트등은 올해에는 땡스 기빙데이 당일에는 문을 열지 않기로 하고 소비자들에게 굳이 매장을 찾을 필요없이 온라인상에서 굳딜을 찾을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최대 온라인 쇼핑 웹사이트인 아마존은 블랙 프라이데이 대목을 겨냥해 가전제품등을 대대적으로 할인하고 있으며 아마존 기프트 카드 백달러 이상 충전시 십달러를 추가로 적립하는 행사도 진행할것 이라고 밝혔습니다.

최대 한인 온라인 쇼핑몰인 한국 홈쇼핑 역시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한국 홈쇼핑은 오는 30일까지 최대 50% 세일을 비롯해 150달러 이상을 구매시 20달러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중 입니다.

행사를 통해 지급된 20달러 상품권은 오는 12월 1일 부터 15일까지 사용해야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 홈쇼핑 홈페이지 shop.koreatimes.com 을 방문하시거나 전화번호 323-692-2121로 연락하면 됩니다.

이  은 기자

Categories: 2. 로컬/캘리포니아

Tagged as: ,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