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로컬/캘리포니아

라디오 서울 제1회 노래자랑, “나도 가수다” 오는 28일 한인축제서 화려한 본선무대

Print Friendly, PDF & Email

라디오 서울이 선보이는 제1회 노래자랑, “나도 가수다”가  “오는 토요일에 엘에이 한인 축제장인 서울 국제 공원특별 무대에서 화려한 막을 올립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수 있는 신나는 무대로  축제의 하이라이트가 될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이수연 기잡니다.


(노래와 심사평)

오는 28일 토요일 오후 5시 30분, 올림픽과 노만디 서울국제공원에 마련된  특별 무대에서 펼쳐지는 노래자랑 대회 ‘ 나도 가수다’가 첫 선을 앞두고 폭발적인 열기가 감지되고 있습니다.

라디오 서울과 한국 TV가 공동으로 주최하고 서울 메디칼 그룹이 후원하는 “나도 가수다”는 지난 한 달동안 네차례 예선을 거쳐 선정된 쟁쟁한 후보자들이 엘에이 한인 축제에 올려지는 본선무대에서 뛰어난 가창력과 끼로 관중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본선 참가자 중 대상을 차지하는  후보에게는 상금으로 캐시 천 달러가 수여되며,  결선 참가자 모두에게 총 5천 달러 상당의푸짐한 상품이 증정됩니다.

“나도 가수다”는 LA 최초의 서바이벌 노래대회로 백여명이 예선에 참가해 노래솜씨를 겨뤘으며,  예선이 치러지는 내내  한인들의 뜨거운 관심으로 열기를 뿜어냈습니다.

<참가자들 인터뷰 컷>

라디오 서울과  커뮤니티 웹사이트인 K town 1번가 웹사이트, 유튜브, 페이스북, 한국 TV 등을 통해 예선부터 본선까지의 기록이 모두 방영되는 “나도 가수다”는,뛰어난 가창력과 함께 톡톡튀는 개성으로 무장한  참가자들의 다양한 사연도 담겨  특별한 감동과 재미를 선보입니다.

<참가자들 사연 컷>

‘나도 가수다’는 라디오 서울의 스타 진행자인 정재윤, 이정원의 진행으로, 미주에서 개최된 노래대회 사상 최초로  가장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즐길 수 있습니다.

타인종에게 인기인 K-pop, 언제나 흥겨움을 주는 트로트 등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수 있는 신나는 무대로  축제 참가자들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수연 기자.

 

 

Categories: 2. 로컬/캘리포니아

Tagged as: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