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로컬/캘리포니아

2020센서스 한인 타운 참여 저조한것으로 드러나,, 8월부터 직접 방문 인구조사

Print Friendly, PDF & Email

(한국 TV 사진)

2020년 센서스 인구조사에서 한인 타운의 참여율이 저조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센서스 측은  연방 인구조사국 파트너십 이정은 스페셜리스트와 함께 30일,  한인들을 대상으로 기자회견을 열고 그동안의 센서스 업데이트와   방문조사에 관해 설명하고 한인들의 적극적인 센서스 참여를 독려했는데  7월 28일 기준으로 전국적으로 62.7 %가 참여했는데  한인타운은 36.7%로 저조했다고 전했습니다.

이 정은 스페셜리스트는 이번 코로나 19 팬데믹으로   바이러스 확산세가 심해질 경우 연방정부에서 얼마만큼의 자금을 지역사회가 받을 수 있는지, 백신이 나올 경우 얼마만큼이 각 지역에 필요한지를 가늠하는데 인구조사통계가 척도가 된다는 것을 새삼 깨닫게하는  계기가 되었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한인들은 우수한 학군이 몰려드는 경향이 있는데, 공교육 예산을 많이 받기 위해서는 인구조사가 꼭 필요하다고 강조하며 적극적인 센서스 참여를 독려했습니다.

(컷) 27m 30s

인구조사 마감이 10월 31일까지로 앞으로 3개월 남은 가운데  아직 인구 조사에 참여하지 않은 주민들을 대상으로 8월 중순부터는 직접 집으로  방문해 인구조사를 벌입니다.

센서스 인구조사는 웹사이트my2020census.gov를 통해 참여 할 수 있습니다.

 

임준현 기자

Categories: 2. 로컬/캘리포니아

Tagged as:

1 reply »

  1. 미국에서 살면서 해 달라는 것은 합시다. 뭐 별로 오래 걸리지도 않더구만요.
    우리는 4식구인데 10 분도 않걸리더라구요.
    불체자 ? 걱정마세요 . 전혀 안물어봐요. 참여합시다. 여러분…….
    나라에서 뭐 주면 누구는 받고 나는 안 받았네 따지지나 마시고….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