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로컬/캘리포니아

LA한인회, 2020 센서스 관련 기금지원프로그램 착수

Print Friendly, PDF & Email
<한국 TV제공>

LA한인회가 어제 (지난 7일) 한인들의 정치적 세력을 신장할 수 있는 2020년 센서스 인구조사와 관련, 기금지원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동시에 센서스 대책 전담반을 구성해 모든 한인들이 센서스 조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선언했습니다.

이수연 기자가 전합니다.


LA 한인회가 오는 2020년 센서스 인구조사와 관련, 한인들의 참여율을 높이기 위해 전폭적인 지원을 예고했습니다.

지난 7일 LA 한인회관에 모인 실무진들은 각 커뮤니티의 정치 세력을 신장할 수 있는 2020년 센서스 인구조사에 한인들의 참여율을 높여 궁극적으로 한인들의 정치 세력을 확장하기 위해 센서스 대책 전담반을 구성하고 기금지원프로그램인 “KAFLA 그랜트”를 착수하는 등 다방면의 지원을 약속했습니다.

LA 한인회는 LA 카운티에 거주하는 모든 한인이 인구조사에 참여할 수 있도록 청소년, 가족, 노인, 자영업 등과 같이 다양한 업계에서 한인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커뮤니티 단체를 모집해 센서스 참여율을 독려하는 이들에게 최대 2천 달러 규모의 지원금을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데이빗 최 한인회 수석 부회장입니다.

<한인 사회의 센서스 기획단과 한 팀이 되어서 저희가 같이 트레이닝도 하고, 밖에 나가서 홍보도 하고, 다양한 센서스 활동을 펼쳐 주시기를 기대하고 있고요.>

캘리포니아 커뮤니티 재단을 통해 확보된 “KAFLA 그랜트”는 LA 한인회에서 주최하는 교육과 워크숍에 참석하고 다양한 문화와 언어로 센서스 교육을 펼칠 수 있는, 온라인 센서스 질문들을 완료하도록 지원할 수 있는 등의 역할을 이행하는 단체들에 전달됩니다.

KYCC 스티브 강 대외협력 디렉터입니다.

<엘에이 카운티 전체를 저희가 커버하려 하는데요, 아케디아부터 세리토스, LA시, 다이아몬드바, 가디나, 글렌데일, 그리고 한인타운도 포함해서요. 특히 저희 리스트에 있는 지역들은 지난 센서스 조사 당시 참여율이 저조했거든요..>

“KAFLA 그랜트” 지원 신청은 오는 12월 6일 오후 5시까지이며, 최종심사선정일인 20일을 거치고 선정된 단체들은 내년 1월 2일 기금을 전달받게 됩니다. 지원신청은 이메일, 우편 또는 직접 방문으로도 가능합니다.

자세한 문의는 LA 한인회관 전화 323-732-0700 혹은 이메일 info@kafla.org로 하면 됩니다.

이수연 기자.

 

Categories: 2. 로컬/캘리포니아

Tagged as: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