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로컬/캘리포니아

LA시와 카운티 당국, 존슨 앤 존슨 백신접종 일시 중단키로

Print Friendly, PDF & Email

(사진 로이터)

엘에이 시와 카운티 당국이 연방정부CDC와 FDA 의 권고에 따라 오늘 (13일)부터 존슨앤존슨사의 백신접종을 일시 중단하기로 했습니다.

이로써 엘에이 시 당국 산하의 모든 접종소들은 추후 통보가 있을때까지 존슨앤 존슨사의 백신 접종을 일단 중단하게 됩니다.

엘에이 시당국은 오늘(13일) 오전 트위터를 통해 오늘 존슨 앤 존슨 백신 접종 예약이 잡혀있는 주민들은 화이저나 모더나 백신을 접종 받게될 것 이라고 밝혔습니다.

엘에이 카운티 당국과 가주 보건당국도 오늘 오전 존슨앤 존슨사의 백신 접종을 일시 중단한다고 밝혔습니다.

엘에이 카운티 당국은 존슨 앤 존슨 백신접종의 안전성 여부에 대한 연방정부의 조사발표가 나올때까지는 존슨 앤 존슨 백신 접종을 일시 중단하기로 하고, 예약이 잡힌 주민들에게는 예약을 연기하거나 아니면 화이저나 모더나 백신 접종으로 예약을 변경하도록 조처할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엘에이시와 카운티 정부는 주의 차원에서 이같은 조처를 취했다고 밝혔으며 연방정부의 조사 발표가 나올때까지 수일동안 한시적으로 취하는 조처라고 강조했습니다.

엘에이 카운티는 존슨 앤 존슨 백신접종의 일시 중단으로 인해 카운티 주민들의 백신 접종에 큰 차질이 예상되지는 않다는다고 밝혔습니다.

롱비치와 오렌지 카운티도 연방정부의 추가 지침이 나올때까지는 존슨 앤 존슨 백신 접종을 일시 중단하기로 했습니다.

가주 보건국도 연방 정부의 권고에 따라 존슨 앤 존슨 백신 접종을 일시 중단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  은 기자

Categories: 2. 로컬/캘리포니아

Tagged as: ,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