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종합

06-14-19(금) 아침 헤드라인-가주 의회, 2천148억달러 예산안 승인… 불체자도 메디칼 혜택

Print Friendly, PDF & Email

캘리포니아 주 의회가 2천 백 48억 달러 규모의 새 회계연도 예산안을 승인했습니다. 26세 미만 저소득 불법 체류자들도 메디칼 혜택을 받게 됩니다.

 

페인트 볼 총을 진짜 총으로 속여 벌이는 범죄가 늘고 있습니다. 한인 타운에서도 발생할 수 있다며 경찰이 주의를 당부했습니다.

 

엔젤레스 국유림의 워터맨으로 산행에 나섰다 실종됐던 50대 한인 여성이 실종 하루 만에 무사히 구조됐습니다.

 

해외 평통 위원이 되고 싶으면 서울 평통 사무처로 직접 신청하는 길이 열렸습니다. 이 때문에 엘에이 등 각 지역에서 직접 모집하는 평통 위원 수는 줄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이 스웨덴 의회 연설을 통해 북한의 평화를 지켜 주는 건 대화라고 강조했습니다. 북한이 완전한 핵 폐기 의지를 보여주면 국제 사회가 즉각 응답할 것이라고도 말했습니다.

 

고 김대중 전 대통령의 부인인 이희호 여사가 장례 예배와 추모식을 끝으로 영면에 들었습니다. 국립 현충원 김 전 대통령 묘역에 안장됐습니다.

 

강기정 청와대 정무수석이 여야 원내 대표를 잇따라 만나 국회 정상화를 당부했습니다. 하지만 상황은 여전히 녹록지 않습니다.

 

7월 영주권 문호에서 가족이민 2A 순위가 전면 오픈 됐습니다. 취업 이민 1순위는 동결됐습니다.

 

민주당 전국 위원회가 오는 26일과 27일 마이애미에서 1차 대선후보 TV 토론회를 개최합니다. 경선 출마 의사를 밝힌 24명 가운데 4명을 탈락 시키고 토론회에 나설 20명을 확정했습니다.

 

데이빗 스틸웰 국무부 동아태 차관보의 의회 인준 절차가 마무리 됐습니다. 트럼프 정부의 한반도 라인의 재편 작업이 완료됐습니다.

 

오만 해역에서 발생한 유조선 2척 피격 사건과 관련해 미국과 이란이 서로 상대방이 배후라며 맞서면서 중동 정세가 또 다시 요동치고 있습니다.

 

남가주 지역 대체로 구름 낀 날씨 보이겠습니다. 엘에이의 오늘 낮 최고 기온 71도로 예상됩니다.

Categories: 1. 종합

1 reply »

  1. 불법 체류자들에게 메디칼 혜택이라? 정신나간 짓거리가 아닐까? 세금내는 입법 체류자들은 혜택을 못받고!!!!! 이러니 가주가 제대로 되겠는가? 민주당이 하는 짓거리란 바로 이런 불법을 저지는것이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