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듣기
라디오 소개
자유 게시판
사연과 신청곡
강혜신
월 ~ 금 9AM ~ 10AM
오늘 미국의 탑 뉴스와 핫 이슈를 보도하며 미국, 한국, 세계의 공동 관심사와 관계를 알기 쉽고 심도 있게 전해드리는 인기 최고의 프로그램 방송된 내용을 글로 보시려면 ‘오늘의 미국’ 웹사이트 www.todayus.com 을 클릭하세요.

hursuya

작성자
hursuya
작성일
2020-07-05 16:06
조회
130
오늘의 미국 여전히 잘듣고 있으며 항상 감사한 마음으로 듣고 있습니다.
한인들 처음에 트럼프 좋아해서 찍었던분들 상당한 수효의 한인들이 돌아섰다고 생각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트럼프의 차기 대선 당선여부는 아직 단정 짖기는 시기적으로 빠르다고 생각합니다.
중요한 것은 대학 또는 그이상 교육을 받고 지적 수준이 중간 이상이라고 생각하고 있는 백인들 역시 모두가 백인 우월 의식을 가지고 있으며 겉으로 나타내지 않는다는 사실입니다.
미국에서 백인들은 절대로 자기들 기득권은 타인종에게 넘겨주는것에 동의 하지 않습니다.

미국서 태어난 2, 3세대의 한인들도 모두 그렇듯 고등학교와 대학을 우수한 성적으로 졸업하고 이름께나 알려진 미국 굴지의 회사에서 근무 하고 있으나...
여러분 모두 느깨서 아시다시피 미국인들 백인도 마찬가지 (극소수 백인 제외) 일 하는거 신통치 않아요.
백인 이라는 이유로 후임이나 바로 윗자리로 임명되는 백인들 (특히 여자들 과 니아 들수록) 더 하더라구요.
거의 그들일 도와주느라 내일도 제대로 처리못할 정도라서 불만이라도 할라치면 노골적으로 나타나는 그들 백인 특유의 자존심 상하면 나오는 눈초리나 아뭏튼 별꼴이라는듯, 어쩌다 윗선에서 알기라도 하면 조용히 불러 칭찬 삼아 타이르듯 너가 영리 하고 일을 잘하니까 서로 도와가면서 일하라고 하고는 자기보다 늦게 들어와서 자기가 모든일 가를쳐준 후배를 단지 백인 이라는 이유로 바로 윗 상관으로 임명 시키는 해위는 부일부재, (나도 그런이유로 결국 10년을 못채우고 나와서 독립했지만...) 자존감때문에 관두겠다면 디른 부서로 전출 시키고 급료 조금 올려주는 정도로 마무리 하려는게 보통 (Blue & whit color 도 마찬가지) 미국회사 이며 그런곳이 바로 미국사회 랍니다.
백인들 교육적 차이나 지적, 문화적 차이에 관계없이 거의 대부분의 백인들은 절대적으로 인종차별 없애려는 의지 자체가 없는 인종입니다.

본 프로그램은 해당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Right Menu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