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듣기
라디오 소개
자유 게시판
사연과 신청곡
주혜량
월 ~ 금 8PM
저녁 … 서둘러 퇴근하는 직장인들의 발걸음은 포근한 가정을 향하고, 주부는 가족을 위해 정성껏 식사를 준비하며, 모처럼 친구들과 만나는 이의 마음은 설렘으로 가득한 시간. 감성과 추억이 되살아나면, 하루가 더욱 뜻깊어지는 시간이 저녁이죠. 이 좋은 시간,폭 넓은 음악과 세상 사는 이야기를 전합니다. ♥ 매일 코너 ♥ 가사 읽어주는 여자 시(詩) 보다 더 시적인, 또는 기발하면서 재미로 가득한 노래 가사를 읽어드립니다. 반짝 반짝 빛나는 그대 오늘의 역사 속 유명인의 발자취를 따라가 봅니다. 한 줄 뉴스 해외 토픽, 본국 소식을 간략하게 전합니다. ♥ 요일 코너 ♥ 월 – 그 곡이 알고 싶다 화 – 내 맘속 사운드 트랙 수 – 그 사람, 그 노래 목 – 리메이크가 좋다? 아니다? 금 – 아깝다! 그 노래~

푸른하늘로 보내는 작은소망의 이야기

작성자
nchul lee
작성일
2021-09-06 11:45
조회
535
미국의 어느도시에 시립병원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 병원은 낡은 창고를 개조해서 만든곳 이었는데,
그 병원의 2층에는 특별 병실이 있어서 죽음을 앞둔 7명의 중환자들이 있었습니다.
그 병실에 창문은 하나밖에 없었는데,그 창가옆의 침대엔 지미 라는 결핵 말기의 환자가 누워 있었습니다.
그는 창밖에 보이는 풍경들을, 움직일수 없는 다른 환자들 에게 얘기해주곤 했었습니다.
"아...하늘은 참으로 푸르고 나뭇잎들은 어찌도 저리 아름답게 반짝이는가...."

 
생생하게 바깥 이야기를 들려주는 지미의 이야기에 환자들은 미소를 띄며 잠시나마 아픔을 잊곤 하였습니다.
그러던 어느 추운 겨울날 아침 그침대에 지미는 보이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톰 이라는 환자가 그자리로 옮겨갔습니다.

 
톰은 창가로 자리를 옮기고는 창밖을 보았습니다.그러나,
아무리 눈을 비비고 보아도 지미가 이야기 하던 아름다운 풍경은 볼수가 없었습니다.
보이는것은 그저 낡아빠진 창고의 검붉은 벽돌담 뿐이었습니다.......

저는 앞만보고 열심히 살아왔다고 자부해 왔었습니다.
빼앗기지 않으려고 발악을 하면서까지 내것을 지켰습니다.항상 내것이 더 소중하다고 여겨온 그런삶이 부끄러운것인줄도 모른채 저는 살아왔었습니다. 이겨낼수 없는 음란함을 가슴속 깊이감추고 겉으로는 순진한 바보인양 사람들을 만났습니다. 속아주지도 못하고 책을 팔러왔던 친구를 돌려보냈던 영악함을
저의 정당방위로 여기고 나의 능력으로까지 여기면서 지금까지 살아왔지만 지금제게 남아있는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한번도 본적이 없는 사람이었지만
오늘나는
지미가 그립습니다.
 
 
여기 별밤 친구님들,그리고 주혜량 선생님......
가진것이 없어서
저는 드릴것이 없습니다.
하지만, 손바닥만한 전화기의 화면이지만 이공간을 통하여 여러분들의 기쁜일 슬픈일 보고 들으며
마음으로 응원하고 축하하며
기도 할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들을 사랑 합니다.

I don't know how to love him
듣고싶습니다.
전체 4

  • 2021-09-07 09:19
    남철님.
    연휴 잘 지내셨어요.
    정성스레 적어주신 사연과 신청곡으로
    오늘 저녁 매일그대와에서 뵙겠습니다.

    • 2021-09-07 12:44
      고맙습니다 주혜량 선생님 건강하십시오

  • 2021-09-07 10:59
    A competitive fashion e-commerce platform offering a wide range of women's and men's clothing at discounted wholesale prices.
    Products include:
    Women's clothing: dresses, tops, bottoms, denim, overalls, two-piece, swimwear, plus sizes, accessories and other fashion items.
    Men ?s clothing: tops, two pieces, hoodies, sportswear, etc.
    https://fas.st/manGtA

  • 2021-09-07 11:06
    A company with an excellent reputation and high quality service from the UAE since 2006.
    Thanks to the enthusiasm, dedication and hard work of the entire team, the company is considered to be the trendsetter in the travel and tourism segment.
    No matter where you would like to go, it guarantees safety and comfort throughout your stay.
    https://fas.st/9SbFw

본 프로그램은 해당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Right Menu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