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듣기
라디오 소개
자유 게시판
사연과 신청곡
강혜신
월 ~ 금 9AM ~ 10AM
오늘 미국의 탑 뉴스와 핫 이슈를 보도하며 미국, 한국, 세계의 공동 관심사와 관계를 알기 쉽고 심도 있게 전해드리는 인기 최고의 프로그램 방송된 내용을 글로 보시려면 ‘오늘의 미국’ 웹사이트 www.todayus.com 을 클릭하세요.

편파적이지 않은 뉴스

작성자
jeff42
작성일
2020-10-23 15:34
조회
1259
안녕하세요 참 수고가 많으십니다.

저는 가끔 오늘의 미국을 듣고 있는데 요 몇 칠은 마음이 편하지 않았습니다. 방송은 언제나 중립을 지켜야 된다는 것을 우리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강혜신앵커님의 방송을 듣다 보면 편파적인 소식을 전한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예전에도 트럼프 대통령님에 대해서 개인적인 감정을 보이신다고 생각을 했었는데...

미국에 주류 언론 뿐만이 아니라 반대쪽 언론도 듣고 항상 중립적인 보도를 하셨으면 합니다. 예를 들면 CNN, 뉴욕 타임즈, 등.. 그들은 바이든의 나쁜 소식은 전하지 않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잘 한 것은 보도하지 않습니다. 이것만 보아도 그들이 얼마나 편파적인지 보게 됩니다. CNN 앵커들이 민주당과 얼마나 엉켜 있는지 압니다. 티비 토론도 보세요, 민주당 앵커들이 항상 진행을 하며 트럼프 대통령에게 질문하는 것과 바이든에게 질문하는 것만 보더라도 우린 알 수 있습니다. 그들은 악합니다. 그들은 미국시민을 우롱하고 있습니다.

저가 이렇게 말할 수 있는 근거는 "좋은 나무는 좋은 열매를 나쁜 나무는 나쁜 열매를 맺기 때문에 그들이 어떤 열매를 맺었는지 보시면, 다시 말해 그 자의 주변에 어떤 자들이 있는지 보면 된다." 이 말씀을 근거로 저는 그들이 악한 자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민주당에 얼마나 악한 자들이 있는지, 지금 폭력과 방화와 절도 행각을 버리고 있는 자들이 어느 당을 지지하며 누구를 지지 하는지, 조지 소로스는 누구를 후원하는지... 등등 수 없이 예를 들 수 있죠, 우리는 보이는 것이 다가 아니라는 것을 압니다. 조금만 생각하면 이 두 당 중에 누가 정말 정의를 실현하기를 원하는 당인지 알 수 있다고 생각 됩니다.

바이든과 그 아들 그리고 오바마 힐러리 등 민주당의원들이 죄가 들어 날 때, 강혜신 앵커님은 어떤 말을 하실지 지켜 보겠습니다. 그럼 수고 하세요.

본 프로그램은 해당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