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로컬/캘리포니아

라디오 서울 TV 인기 폭발

Print Friendly, PDF & Email

지난 4일, 개국한 라디오 서울 TV 가  애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라디오 서울 tv 스튜디오에서  뉴스와 토크쇼, 연예 오락 등 재미있는 컨텐츠를 생생하게 영상으로 서비스하는 듣고 보는  라디오 서울 TV가 유튜브에서 폭발적인 접속자수를  보이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정 연호 기잡니다

 

늘 새롭게 발전하는 라디오 서울 방송이  지난 4일 개국한 라디오 서울 tv가 폭발적인 인기를 모으며,커뮤니티에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전 7시부터 밤 9시까지 라디오 서울 티비가 만들어가는 미주 한인들의 이야기와 컨텐츠가  이민생활에 새로운 활력소를 불어넣고 있습니다.

미국, 한국, 세계의 공동 관심사를  알기 쉽고 심도 있게 전하면서 , 독창적이고 품격있는 컨텐츠로 두터운 매니아층을 자랑하는 라디오 서울의  시사 프로그램   ‘오늘의 미국’이 라디오 서울 티비 개국과 동시에  유튜브에서 폭발적인 동시 접속자수를 기록하며, 최고의 인기 프로그램임을 새삼 실감케했습니다.

‘오늘의 미국’의  스타 진행자인 강혜신씹니다

( 라디오 통해서 오늘의 미국을 진행한지 오래됐는데, 티비는 다른 매체라 사실 굉장히 두려웠고요, 평소에 화장안하는데, 오늘은 화장도 했습니다, 웬지오늘은  방송을 처음하는것같은 , 좀 두렵고 더 설레고 그랬습니다. 이제 앞으로 보일때 어떻게 하면 내용을 뒷받침하도록 보일까에 많은 생각을 하려 합니다..)

애청자들은 그동안 궁금해했던 라디오 스튜디오속  진행자들의 모습을  영상으로  접할수 있게 돼  , 팬들은 진행자들에게 더 친숙하게 다가간 느낌입니다

(컷)

라디오 서울 티비 서비스의 시청은 한국 티비에서 실시간으로 하실수 있으며 한국 티비 앱, TVHANKOOK.COM ,그리고 라디오 서울 유튜브 채널로 방영돼 미주 한인은 물론 전세계 한인들에게 방송됩니다.

4주전 시범 서비스를 시작한 한국 티비도 모바일 앱 누적 다운로드 숫자가  6천을 넘고 있으며,셋탑 박스도  2천대가 모두 소진되  5천대  추가 주문이  들어갔습니다.

한국 티비 무료 서비스 신청은 TVHANKOOK,COM, 전화  323-692-2121번으로 하면 됩니다

 

 

정 연호 기자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