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_img
spot_img

‘무개념’ 논란→”나무야 미안해”.. 최성준, 게시물 삭제 후 사과

- 광고 -

많이 본 뉴스

청취자 제보

이슈 투데이

배우 최성준이 ‘무개념’ 논란에 비난이 쏟아지자 사과했다.

최성준은 지난 10일(한국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 광고 -

공개된 사진에는 최성준이 벚나무에 올라간 모습이 담겼다. 그는 나무에 올라 포즈를 취했다.

최성준의 이 같은 모습에 많은 네티즌들이 지적했다. 최근 벚꽃 개화 시기인 가운데, 많은 시민이 즐겨 보는 벚나무에 올라간 행동에 옳지 못하다고 지적한 것. 또한 예성이 “에헤이”, 김상혁은 “신고당한다 ㅋ” 등의 댓글로 최성준의 행동에 대해 지적하기도 했다.

네티즌들은 “무개념이다” “왜 나무에 올라갔나” “이게 뭐하는 행동이죠?” “부끄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또한 이 게시물은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 퍼졌고, 최성준을 향해 ‘무개념’이라는 비판, 비난이 쏟아지면서 논란이 일었다.

최성준을 향한 ‘무개념 비난’이 쏟아진 가운데, 최성준은 11일 오후 앞서 문제가 된 게시물을 삭제했다.

또한 그는 “나무야 진심으로 미안해. 앞으로 더욱 나무를 아끼고 사랑하며 살겠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한 장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나무에 손이 얹어진 모습이 담겼다.

‘무개념’ 비난 논란까지 일어난 최성준의 벚나무 올라타기. 결국 많은 네티즌들로부터 뭇매를 맞고 게시물 삭제와 함께 사과까지 한 최성준이었다.

한편, 최성준은 서울대학교 체육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졌다. 2003년 CF를 통해 연예계에 데뷔했으며, 이후 드라마, 영화 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그는 드라마 ‘궁’ ‘청담동 앨리스’ ‘너의 목소리가 들려’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 ‘하이클래스’ 등에 출연한 바 있다. 가장 최근작이 2021년 방송된 ‘하이클래스’다.

[스타뉴스]

- 광고 -

AI 추천 뉴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 광고 -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