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_img
spot_img

‘올드보이’, 미 TV 시리즈로 재탄생..박찬욱 감독 제작 참여

- 광고 -

많이 본 뉴스

청취자 제보

이슈 투데이

박찬욱 감독의 영화 ‘올드보이’가 미국 TV 시리즈로 제작된다.

17일 연예 매체 버라이어티는 “박찬욱 감독이 제작사 라이온스게이트와 협력해 ‘올드보이’ TV 시리즈를 제작할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이는 라이온스게이트의 자회사인 라이온스게이트 텔레비전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라고.

- 광고 -

2003년 개봉한 영화 ‘올드보이’는 동명의 일본 만화를 원작으로, 술 좋아하고 떠들기 좋아하는 중년 남성 오대수(최민식 분)가 영문도 모른 채 납치돼 15년 동안 감금 생활을 버틴 뒤 그 이유를 추적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제 57회 칸영화제에서 심사위원 대상을 차지하는 등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이에 박찬욱 감독은 “라이온스게이트 텔리비전은 ‘올드보이’를 TV로 끌어들이려는 나의 창의적인 비전을 공유한다. 대담하고, 독창적이며 위험을 감수하는 스토리텔링을 상징하는 스튜디오와 일하게 돼 기대가 크다”라고 밝혔다.

라이온스게이트 텔레비전의 스콧 허브스트는 “박찬욱 감독은 우리 세대에서 가장 비전이 뛰어난 스토리텔러 중 한 명”이라며 “우리는 그와 협력하여 걸작을 TV 화면에 선보이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어 “‘올드보이’를 각색한 시리즈는 영화를 고전으로 만든 생생한 감정적 힘, 상징적인 전투 장면, 본능적인 스타일을 특징으로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스타뉴스>

- 광고 -

AI 추천 뉴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 광고 -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