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_img
spot_img

뉴진스, 일본 데뷔 싱글 ‘슈퍼내추럴’ 발표… “기쁘고 설레”

많이 본 뉴스

청취자 제보

이슈 투데이

日 아침 프로그램서 첫 무대…경쾌한 퍼포먼스 ‘눈길’

리사, 고글+투스젬 매치한 매력적인 ‘ROCKSTAR’…전례 없던 콘셉트

- 광고 -

걸그룹 뉴진스가 21일(한국시간) 일본 데뷔 싱글 ‘슈퍼내추럴'(Supernatural)을 발표했다고 소속사 어도어가 밝혔다.

동명의 타이틀곡 ‘슈퍼내추럴’은 향수(노스탤지어) 감정과 멤버들의 부드러운 보컬이 돋보이는 뉴 잭 스윙 스타일의 노래다. 팝스타 패럴 윌리엄스와 일본 가수 마나미가 합작한 ‘백 오브 마이 마인드'(Back of My Mind)에서 애드리브와 브릿지 부분을 따와 뉴진스의 기존 히트곡을 만든 음악 프로듀서 이오공(250)이 재해석했다.

뉴진스는 “오래전부터 기대한 일본 데뷔를 하게 돼 정말 설레고 기쁘다. 일본에서 새로운 챕터를 만들어 가는 느낌”이라며 “애정하는 노래들로 ‘버니즈'(뉴진스 팬덤)와 함께 할 생각에 너무 신난다.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또 ‘슈퍼내추럴’에 대해 “한 번 들으면 빠져나올 수가 없는 곡”이라며 “인트로와 패럴 윌리엄스의 애드리브는 강렬하고, 이어 나오는 신시사이저 사운드와 비트가 말도 안 되게 신난다”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다 같이 노는 느낌이 중요하다고 생각해 댄서분들과 (퍼포먼스) 합을 맞추는 것에 대해 신경을 썼다”며 “보는 분들도 신나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싱글 수록곡 ‘라이트 나우'(Right Now)는 화려한 색감과 감각적인 영상미가 돋보이는 뮤직비디오로 먼저 공개됐다. 이 노래는 드럼 앤드 베이스의 빠른 리듬감과 이와 대조되는 멤버들의 부드러운 보컬이 특징이다.

뉴진스는 ‘라이트 나우’에 대해 “우리의 쿨함과 성숙한 매력이 돋보이는 곡”이라고 설명했다.

뉴진스는 이날 오전 일본 아침 TV 프로그램 ‘메자마시테레비’에 출연해 ‘슈퍼내추럴’ 첫 무대를 꾸몄다. 리듬감과 경쾌한 스텝이 돋보였다.

뉴진스는 ‘메자마시 8’, ‘뮤직스테이션’, ‘위드 뮤직'(with MUSIC), ‘CDTV 라이브! 라이브!’, ‘FNS 가요제’, ‘음악의 날 2024’ 등 현지 음악 프로그램에 잇따라 출연해 일본 활동을 이어간다.

이들은 이달 26∼27일 일본 도쿄 돔에서 대규모 팬 미팅을 열고 총 20곡이 넘는 곡을 들려줄 예정이다.

<연합뉴스>

- 광고 -

AI 추천 뉴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 광고 -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