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_img
spot_img

썬벨트도시들 4억 6천만 달러 쏟아부었는데 더 많은 홈리스 양산

- 광고 -

많이 본 뉴스

청취자 제보

이슈 투데이

4억6천만 달러 용도 불투명, 홈리스산업만 활황

홈리스 폭증하는 애리조나 피닉스와 투산
홈리스 폭증하는 애리조나 피닉스와 투산

썬벨트에 에 위치한 가장 큰 도시인 피닉스와 투산은 보고서에 따르면 홈리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세금으로 무려 4억 6천만 달러를 지출했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보고서에서는 이런 엄청난 투자에도 불구하고 홈리스의 수가 계속 증가하고 있다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이 연구는 골드워터 연구소에 의해 진행되었으며, 이들은 도시들이 홈리스위기를 대응하는방식에 강력히 비난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이 도시들이 자금을 밑빠진 독에 쏟아붓고있으나, 실패를 숨기기 위해 의심스러운 회계관행에 의존하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 광고 -

이 상황은 캘리포니아의 ‘홈리스복합산업체’를 둘러싼 의혹도 반영하고 있습니다. 공공 자금이 자금 제공자, 관리자, 홈리스 쉘터 소유자, 자선 단체 네트워크에 의해 부당하게 사용되고 있다는 주장이 제기되고 있는것입니다. 이들 단체들은 문제 해결보다 공공 자금의 확보를 우선시하고 있다는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피닉스 시는 이 문제를 인정하고 있으며, 제공 가능한 쉼터 침대의 수를 늘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아리조나의 홈리스들에게 시의 게입은 너무 적고, 너무 늦은 것으로 보입니다.

이 보고서의 저자인 오스틴 반더헤이든은 시의 관리자들이 ‘세금을 밑빠진독에 던져버리는’ 동안 법을 집행하고 모든 시민의 권리를 보호의무는 실패했다고 비판하고 있습니다. 그는 관리자들이 더 많은 돈을 지출할 계획이라고 경고하며, 세금 납부자들이 ‘투명성과 책임감을 받을 자격이 있다’고 강조하고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썬벨트도시들의 노숙자 문제 접근 방식은 상당한 재정 투자에도 불구하고 문제를 완화하기보다는 악화시킨 것으로 보입니다. 이 상황은 노숙자 문제를 해결하는 데 있어 투명성, 책임감, 그리고 효과적인 전략의 필요성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 광고 -

AI 추천 뉴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 광고 -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