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_img
spot_img

오렌지카운티, 불법 전기자전거 사용 제동

- 광고 -

많이 본 뉴스

청취자 제보

이슈 투데이

캘리포니아 전기자전거 사고의 41% 차지

전기자전거 관련 사고 급증에 대응하여 오렌지 카운티는 전기 자전거 사용을 규제하는 결정적인 조치를 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캘리포니아 주에서 발생하는 모든 전기 자전거 부상의 41%가 오렌지 카운티에서 발생했는데, 이는 가주 전체 인구의 8%만을 차지하는 오렌지카운티에서 발생한 것입니다.

지역 주민인 제니퍼 로빈스는 커뮤니티에서 전기 자전거 안전을 홍보하기 위해 스스로 나섰습니다. ‘전기 자전거 여성’으로 알려진 로빈스는 샌디에고 자전거 연합과 DMV 핸드북 등의 자료를 바탕으로 전기 자전거 안전에 대한 20페이지 분량의 정보 패킷을 만들었습니다.

- 광고 -

프로비던스 미션 병원의 외상 의료 감독인 테츠야 다케우치 박사는 전기 자전거 부상이 크게 증가했다고 지적했습니다. 2020년에는 약 40건의 전기 자전거 부상이 발생했지만, 다음 해에는 100건 이상으로 증가했고, 2022년에는 약 200건으로 두 배가 되었습니다.

정부가 이러한 규제를 마련하는 동안, 로빈스는 요청하는 누구에게나 무료 전기 자전거 안전 수업을 계속 제공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오렌지 카운티가 무단 전기 자전거 사용에 제동을 걸면서, 커뮤니티는 이러한 조치가 사고 증가 추세를 억제하고 모든 도로 사용자의 안전을 보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Credit KTLA 5 News

- 광고 -

AI 추천 뉴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 광고 -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