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_img
spot_img

김수현, LA 출격..9년만 ‘KCON’ 방문

배우 김수현 KCON 호스트로 7.28 참여해 가수 겸 배우 로운, 아티스트 전소미도 각각 7.26, 27 호스트로 참여해

- 광고 -

많이 본 뉴스

청취자 제보

이슈 투데이

배우 김수현이 미국 LA로 출격한다.

11일(한국시간 기준) CJ ENM 측은 “‘KCON LA 2024(케이콘 엘에이 2024)’의 엠카운트다운을 이끌 호스트로 배우 김수현과 가수 겸 배우 로운, 아티스트 전소미가 함께한다”고 밝혔다.

- 광고 -

오는 7월 26일부터 28일까지 사흘간 LA 크립토닷컴 아레나와 LA 컨벤션 센터, 길버트 린지 플라자에서 ‘KCON LA 2024’가 개최된다.

배우 김수현과 가수 전소미, 가수 겸 배우 로운은 크립토닷컴 아레나에서 진행되는 엠카운트다운 호스트로 무대에 오른다. 특히 김수현의 ‘KCON’ 방문은 2015년에 이어 9년 만이다.

미국에서 K-POP 아티스트를 소개하고 이들이 글로벌에 진출해 활약할 수 있도록 발판이 되어 온 KCON은 앞서 ‘KCON LA 2024’를 통해 다양한 멀티 스테이지를 비롯한 아티스트와 팬 초밀착형 콘텐츠 및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KCON LA 2024’는 올해 ‘MUSEUM OF POPPIA(뮤지엄 오브 팝피아)’를 테마로 다채로운 K-POP 작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다양한 K-POP 스테이지와 퍼포먼스,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음악과 문화로 국경과 세대 경계없이 서로 공감하고 연대를 이루는 새로운 차원의 축제로 포부를 드러낸 만큼 호스트 역시 예년과 달리 글로벌 트렌드를 선도하는 K-POP과 K콘텐츠의 대표주자를 초청해 페스티벌을 이끌 예정이다.

첫째 날인 26일에는 로운이 호스트로 출격한다. 27일에는 전소미가 마이크를 잡는다. 김수현은 ‘KCON LA 2024’의 대미를 장식할 28일 호스트로 무대에 선다.

<스타뉴스>

- 광고 -

AI 추천 뉴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 광고 -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