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t_img
spot_img

어머니에게 감사를!(A Proclamation on Mother’s Day, 2024)

많이 본 뉴스

청취자 제보

이슈 투데이

백악관, 마덜즈 데이 선언문 발표

오늘, 우리는 아이들을 무조건적으로 사랑하고, 보살핌, 용기, 그리고 그릿으로 그들을 키우고, 그들의 모범의 힘으로 이끌어준 엄마와 어머니들에게 감사를 표합니다.

- 광고 -

대통령 집무실에 있는 내 책상에는 버락 오바마 대통령과 내가 2008년 선거에서 승리한 밤에 그랜트 파크에 있는 어머니 캐서린 유제니아 “진” 피네건의 사진이 있다. 그날 밤, 우리 엄마는 무대에 올라 나와 오바마 대통령의 손을 잡고 “얘야, 괜찮을 거야.”라고 말했다. 그것은 나의 어머니였다 – 두려움이 없고, 배려심이 많고, 항상 그녀의 마음에 머물렀던 용기를 누구에게나 빌려줄 준비가 되어 있었다. 그녀는 내 형제들과 나에게 용기가 가장 큰 미덕이라고 가르쳤고, 모든 사람이 평등하다는 믿음을 우리에게 심어주었고, 우리가 명예와 성실함으로 정의된 삶을 영위하도록 영감을 주었다.

나는 또한 내 아내인 영부인 질 바이든이 훌륭한 어머니와 할머니가 되기 위해 온 마음을 쏟는 방식을 보았다. 그녀는 우리 가족에게 많은 기쁨을 가져다주고 우리의 많은 최고의 추억의 원천이다. 그녀는 또한 가장 어려운 시기를 통해 우리 가족을 앞으로 인도했고, 항상 우리를 하나로 묶을 힘을 찾았다. 매일, 그녀는 풀타임으로 가르치는 학생들과 그녀의 리더십, 친절, 지혜에서 영감을 얻는 많은 사람들과 마음을 공유한다.

전 미국에서, 어머니들은 자녀를 키우고, 가족을 돌보고, 역사를 만들고 있다. 어머니들은 메인 스트리트에서 월스트리트에 이르기까지 모든 분야의 리더이며, 그들은 혁신을 주도하고 우리 경제를 강화하고 있다. 그들은 우리 모두를 위해 많은 것을 희생하는 의료 영웅, 군인, 공무원이다. 그들은 새로운 가능성을 창출하는 예술가, 언론인, 엔지니어, 과학자이다. 그들은 내 행정부의 최고 수준에서 봉사하며, 다음 세대를 위해 더 넓은 기회의 문을 열기 위해 열심히 일한다.

엄마들은 우리 모두를 위해 많은 일을 하고, 우리 행정부는 그들을 지지한다. 팬데믹 기간 동안, 나는 225,000명의 보육 제공자를 위한 문을 열어두는 데 도움이 되는 미국 구조 계획에 서명했다. 동시에, 우리는 아동 세액 공제를 확대하여 엄마와 가족에게 숨을 쉴 수 있는 공간을 제공했습니다. 이는 사무실에서의 첫 해 동안 아동 빈곤율을 절반으로 줄이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우리 행정부는 또한 인프라와 청정 에너지에 대한 한 세대에 한 번 투자한 좋은 급여를 받는 일자리가 이 분야에서 너무 오랫동안 과소평가된 여성들에게 전달되도록 하고 있다. 나는 또한 고용주가 물을 마시거나, 먹거나, 쉬거나, 화장실을 사용하기 위한 휴식과 같은 직업 보장과 상식적인 직장 보호를 받을 자격이 있는 임산부와 수유모를 위한 합리적인 편의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 법안에 서명했다. 이러한 보호는 임산부와 신생아가 직업과 건강 사이에서 선택할 필요가 없도록 하는 데 도움을 준다………. 중략….

이번 어머니의 날, 우리 모두가 우리 자신을 믿을 수 있도록 우리를 믿는 우리의 바위인 어머니들에게 감사를 표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어머니를 잃고 매일 그들의 위로를 그리워하는 사람들과 그들의 영혼의 한 조각인 아이를 잃은 어머니들을 위해 기도할 수 있습니다. 자녀와 가족을 위해 아메리칸 드림을 현실로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전국의 수많은 어머니들을 진심으로 지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의회는 1914년 5월 8일(38 Stat. 770)을 승인한 공동 결의안으로 매년 5월 두 번째 일요일을 “어머니의 날”로 지정하고 대통령에게 적절한 준수를 요청할 것을 요청했다.

이제, 그러므로, 나,미 대통령, 조셉 R. 바이든 주니어는 2024년 5월 12일을 어머니의 날로 선포한다. 나는 모든 미국인들에게 모든 곳의 어머니들에게 그들의 사랑, 존경, 감사를 표현할 것을 촉구한다. 나는 모든 시민들에게 적절한 프로그램, 의식 및 활동으로 이 날을 준수할 것을 촉구한다.

JOSEPH R. BIDEN JR.

- 광고 -

AI 추천 뉴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

- 광고 -

최신 뉴스